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정글의법칙' 임지연 "김종민, 따뜻하고 남자다워" 수줍은 고백

by

'정글의법칙' 임지연 김종민

'정글의법칙' 임지연과 김종민의 핑크빛 기류가 포착됐다.

21일 방송되는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차이나'에서 임지연은 류담과 단둘이 있는 상황에서 이상형을 묻는 류담의 질문에 김종민을 꼽으며 숨겨왔던 마음을 고백한다.

임지연은 "(방송에서 봤을 때는) 어리바리한 모습만 있을 줄 알았는데 의외로 따뜻하고 남자답다. 든든하면서도 재밌다"며 김종민에 대한 호감을 표시했다. 또 류담이 김종민에게 마음을 전달하겠다고 하자, 그동안의 여전사 이미지는 온데간데없이 "싫다고 하면 어떡하나"라는 걱정과 함께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종민은 생존을 시작하기 전, 사전인터뷰를 통해서 임지연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김종민은 류담이 전달해준 임지연의 진심을 듣고 "(류담에게) 내가 양복 한 벌 사줄게"라며 커플성사의 가능성을 열어두고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그리고는 임지연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적극적인 어필에 나섰다. 임지연이 나타나자 갑자기 장작을 패고, 힘을 자랑하듯 장작을 두 손으로 쪼개는 등 상남자의 면모를 드러내는데 힘썼다는 후문이다. 22일 오후 10시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정글의법칙' 임지연 김종민 '정글의법칙' 임지연 김종민 '정글의법칙' 임지연 김종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