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혼변호사는 연애중’ 손성윤, 차유란역으로 특별한 등장! 이엘과는 무슨사이? ‘궁금증 가득’

by

SBS 주말드라마 '이혼변호사는 연애중'(극본 김아정, 연출 박용순)에 배우 손성윤이 특별출연으로 출연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9회 방송 분에서 여유로운 표정으로 척희(조여정 분)를 보고 있는 차유란(손성윤 분)은 "차유란이라고 하는데요… 저, 이혼 좀 시켜주세요."라면서 다짜고짜 이혼을 의뢰한다. 척희는 "그건 얼마든지 해 드릴 수 있죠. 계약서만 쓰시면."이라고 말하자, 유란은 "못 써요. 수임료도 못 드리고"라며 너무나 당당하게 어이없는 말을 내뱉는다.

황당한 말에 열 받은 척희는 가라면서 계약서 없는 의뢰는 안 받는 다고 단호하게 이야기하고, 일어서는 데 가방을 보고 순간 척희의 표정이 굳어진다.

이어 척희는 "당신, 누구야"라면서 유란에게 묻자, 유란은 "이제 좀 흥미가 생기셨나?"라며 여유 있게 질문을 한다. 척희는 한미리랑 무슨 사이냐며, 가방에 대한 질문을 하자, 유란은 "삼년전, 당신이 한미리 대기실에 버리고 간 이 가방이..어떻게 나한테 왔을까요?"라면서 얄밉게 질문을 하고, 당신 진짜 누구냐고 묻는 척희에게 "당신이 세상에 진 빚.. 갚아줄 수 있는 사람< SPAN style="LETTER-SPACING: 0pt; FONT-FAMILY: 맑은 고딕; mso-ascii-font-family: 맑은 고딕; mso-font-width: 100%; mso-text-raise: 0.0pt" >?"라며 의문만 남긴 채 그대로 자리를 떠나버렸다.

배우 손성윤은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에서 특별출연하며 조여정에게 이혼의뢰로 접근해 정체를 알 수 없는 차유란을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이혼변호사는 연애중'은 미워하던 변호사를 부하직원으로, 무시하던 사무장을 직장상사로 맞게 된 남녀의 로맨스를 유쾌하e! ?Œ 그리는 드라마.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