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삼둥이와 모델 계약을 체결하고 휘센 듀얼에어컨 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
전통적으로 휘센의 광고에는 이영애, 송승헌, 한예슬 등 당대 최고의 스타들이 등장했다. 그런 점에서 요즘 대세 모델인 삼둥이의 위상을 짐작케 한다.
삼둥이와 함께하는 휘센 듀얼에어컨 온라인 캠페인은 3개의 이벤트로 진행이 된다.첫 번째 이벤트는 듀얼에어컨 증정 이벤트로, 삼둥이들이 매주 새롭게 출제하는 재미있는 퀴즈를 맞춘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휘센 듀얼에어컨을 한 대씩 증정한다.두 번째 이벤트는 삼둥이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로 휘센 듀얼에어컨을 검색한 선착순 10만명에게 삼둥이들의 귀여운 모습을 담은 "휘센과 삼둥이의 여름"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삼둥이가 주인공인 휘센 듀얼에어컨의 온라인 광고 영상을 공개하는 이벤트로, 듀얼에어컨과 함께하는 삼둥이들의 일상의 모습을 통해 듀얼 에어컨이 고객들의 생활에 어떻게 완벽한 시원함을 제공할 수 있는지 보여주고,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을 계획이다.
LG전자가 올해 출시한 듀얼 에어컨 (모델명:FQ180PT1MCW)은 하나의 바디에 두 개의 에어컨을 적용, 에어컨의 모든 성능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두 개의 에어컨으로 더 강력한 바람을 제공하고, 한 대의 에어컨만 사용하면 에너지를 최대 50.3%까지 줄일 수 있다. 각각 독립된 회전이 가능한 두 개의 에어컨으로 서로 다른 방향으로 각기 다른 세기의 바람을 보내 주는 것도 가능하다.
LG전자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혁신적인 듀얼에어컨이 가장 필요한 집은 삼둥이네 집이 아닐까 라는 상상에서 시작 되었다. 듀얼 에어컨이 있어 삼둥이들이 열심히 뛰어 놀 때는 두 개의 에어컨으로 강력하게 냉방하고, 또 삼둥이들이 잠자거나 혼자 있을 때는 한대의 에어컨으로 절전하고, 두 개의 에어컨으로 민국이와 만세에게 따로 바람을 보내 준다면, 올 여름은 삼둥이들에게 정말 시원한 여름이 될 수 있을 것 같았다. 삼둥이라는 귀여운 모델과 그들의 즐거운 일상을 통해, 올해 LG휘센이 선보인 혁신적인 듀얼에어컨의 장점을 고객 분들께 보다 쉽게 소개해 드릴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