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인 캐나다 슈즈 브랜드 네이티브(Nativ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10일까지 총 10일간 전국 세이브힐즈 매장에서 진행된다. 소중한 자녀들과 부모님, 연인을 위해 선물을 구매하려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티브 주요 제품들을 2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행사 기간동안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부채를 증정한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5월 한달 동안 롯데닷컴의 대표 플렛폼 지니딜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이며 특히 해외 셀럽들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네이티브 키즈라인의 경우 최대 40% (신상 15%, 이월상품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이티브는 나쁜 균이 서식할 수 없는 친환경 에바(EVA)소재를 사용하여 안전하고 가벼운 신발로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 부부와 아이들, 휴잭맨, 할베리, 미란다커의 아들 플린, 오바마 대통령의 금지옥엽인 샤샤 오바마에 이르기까지 많은 셀럽들과 그들의 자녀들에게 사랑받으며 남녀노소의 패밀리 슈즈로 각광받고 있다.
네이티브의 5월 가정의 달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대표전화(1588-3637) 및 롯데닷컴(http://www.lott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