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그대가 꽃' 김사권, 생사의 고비에서 섬세 감정연기 선보여 '시청자 매료'

by

배우 김사권이 고뇌의 가장의 모습을 연기해 애틋한 부성애 연기를 보여줬다.

어제(13일) 저녁 방송된 KBS 1TV '그대가 꽃-김태원'편 2부에서 락 밴드 '부활'의 기타리스트인 김태원의 일대기를 재연한 김사권이 시청자들의 마음에 큰 울림을 전했다.

이날 부활의 명곡이자 김태원의 대표 곡 '네버엔딩스토리'의 탄생 비화를 연기한 김사권은 아들의 자폐증 진단을 받고 두려운 마음에 현실을 외면하고 음악에 더 심취하는 초보 아버지의 모습을 완벽히 그려냈다.

이어 KBS '남자의 자격'에서 몸의 이상을 발견하고 암 투병을 하며 그 동안의 과오를 뉘우치고 진짜 아버지와 남편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세심한 감정연기로 풀어내 많은 남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특히 김사권은 음악가 김태원의 청년은 물론, 한 가장의 남편이자 아버지의 삶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는 모습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증명하기도 했다.

한편 팔색조 배우 김사권이 출연한 KBS 1TV '그대가 꽃-김태원'은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