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식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자신들이 선택할 외식프랜차이즈의 가맹점에 대한 현황이다.
가맹점의 매출은 상권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밖에 없지만 일반적인 매출을 비롯한 현황을 통해 자신들의 미래를 예측할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외식창업시장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주)후인의 삼겹살프랜차이즈 화꾸삼의 현황은 어떨까?
화꾸삼만의 장점과 비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알아보기 위해 대구 용산점의 황경환 점주를 만났다.
황경환 점주는 "화꾸삼 용산점을 운영한지 3개월정도가 지났다. 매출은 운영초기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매장을 운영하면서 느낀 화꾸삼의 장점은 고기집창업을 하기 위해 다양한 정보를 모으면서 알게 된 장점과 크게 다르지 않았다. 일반 고기집과는 확연히 다른 깔끔한 인테리어와 매장을 방문하면 볼 수 있는 화덕, 대형 돌판은 고객들에게 신선함을 제공하기에 충분했고, 삼겹살뿐만 아니라 소시지와 새우 등 다양한 먹거리가 함께 제공된다는 점을 고객들이 가장 만족해 하고 있다. 얼룩돼지라는 재료에서 오는 장점도 빼 놓을 수 없다. 무엇보다 고기 맛이 기존의 일반 돼지고기와 다르기 때문에 손님들의 입맛에 가장 최적화 되어 있다고 생각한다. 대구 용산점은 물론, 화꾸삼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 더 많은 고객들이 화꾸삼만의 고기를 맛볼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덕삼겹살은 고온의 화덕에서 삼겹살이 초벌 되어 나오는 형태로 기존의 일반적인 구이방식과 다른 신선함을 통해 현재 삼겹살 시장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고, 고기집 프랜차이즈 화꾸삼은 화덕삼겹살의 장점에 기본 재료 및 숯불 도입을 통해 가장 완성도 높은 화덕삼겹살을 제공한다는 호평 속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삼겹살 전문점 화꾸삼의 관계자는 "대구 용산점을 비롯한 전국의 화꾸삼 점주들은 진정한 상생은 개인의 노력으로 만들어지지 않고 본사와의 협력을 통해 만들어진다는 신념으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에 부응하고자 체인본사에서도 꾸준한 맛에 대한 연구와 다양한 지원을 통해 그들의 성공창업을 도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기체인점 화꾸삼에서는 상생의 꿈에 동참하고자 삼겹살창업을 계획하고 있는 모든 화꾸삼의 예비점주들에게 창업비용을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하는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창업비용은 무이자 할부로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 및 창업문의는 대표번호 1599-9253 또는 홈페이지(http://www.hwaggusam.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