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1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KBO 리그 발전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KBO와의 공동 마케팅과 더불어 ADT캡스는 '글로벌 NO.1 보안전문기업' 사명에 맞게 KBO 리그 전 경기에서 승부를 가르는 호수비 응원캠페인 'ADT캡스플레이'를 전개한다.
'ADT캡스플레이'는 다음카카오 야구 전문 칼럼니스트와 함께 매달 최고의 호수비를 펼친 선수를 선정하여 '월간 ADT캡스플레이' 상과 함께 상금 100만원을 시상한다. 이어, 시즌 종료 후에 객관적인 수비지표 'ADT캡스수비율'을 반영하여 영광의 'ADT캡스플레이어 2015'를 선정한다.
또한 ADT캡스는 안전하고 쾌적한 야구장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KBO가 전개하는 'SAFE캠페인'에도 동참한다.
아울러 정순주 아나운서, 이석재PD, 정민철 박재홍 해설위원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네 남녀가 출연하는 야구 토크쇼 '풀카운트'를 선보이며 야구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ADT캡스 최진환 사장은 "인기 스포츠인 KBO 리그와 2년 연속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며, "철통보안, 완벽수비로 팀의 승리를 지키는 진정한 호수비 응원 캠페인 ADT캡스플레이를 통해 색다른 재미와 감동이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ADT캡스플레이' 영상 다시 보기와 ADT캡스플레이 호수비 응원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포털사이트 다음카카오 내 ADT캡스플레이 페이지(http://adtcapspla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명노 기자 nirvan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