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박하선 열애-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장윤주 5월 결혼
23일 연예계가 핑크빛으로 물들었다.
이날 오전 2013년 방영된 MBC 드라마 '투윅스'에서 연인 호흡을 맞춘 배우 류수영과 박하선이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류수영의 소속사 관계자는 "류수영과 박하선이 드라마를 마친 뒤에도 친한 선후배로 지내다가 5개월 전부터 교제하게 됐다"며 "두 사람 모두 결혼 적령기이긴 하지만 아직 결혼은 시기 상조"라고 밝혔다.
특히 두사람은 MBC '진짜 사나이'에 출연한 선후임 사이라서 인인이 더욱 남다르다. 지난해 1월 박하선은 '진짜 사나이'에 출연 중이던 류수영에게 위문편지와 위문품을 보내 화제가 됐고, 올해 초엔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2기에 출연해 류수영의 후임이 됐다. 류수영은 박하선의 입대를 앞두고 군대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특급 열애' 소식이 연예계를 강타했다. '한류스타' 배우 이민호와 '국민 첫사랑' 수지다.
이날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지난 10일 이민호와 수지의 '런던 데이트' 현장을 포착했다.
매체는 "이민호는 파리에서 '디올', 수지는 런던에서 '올세인츠' 유가 화보를 찍은 뒤 런던 샹그릴라 호텔에 함께 묵었다"며 "이민호가 직접 차를 몰며 런던 데이트를 즐겼다"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은 마스크와 머플러 후드 모자 등으로 위장했다"며 "현재 2개월 째 열애중인 두 사람은 앞서 지난 2월 25일 서울 남산 데이트도 이민호가 주도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이민호 소속사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측과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만난 것은 1개월 정도 됐으며 현재 조심스럽게 서로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더불어 이날 오후 톱모델 장윤주가 4살 연하의 사업가와 오는 5월 29일 서울 신사동에 있는 소망교회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고 전했다.
장윤주의 예비신랑은 4살 연하의 사업가로 현재 글로벌 디자인 회사를 운영 중인 일반인인 것으로 전해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가을 일을 하면서 처음 만났고, 올해 1월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포츠조선닷컴>
수영 박하선 열애-이민호 수지 열애 공식인정-장윤주 5월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