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비공개 테스트를 하고 있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이번주 적용될 대대적인 패치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추가 경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 오후 11시59분까지 진행되며, 시공의 폭풍 내에서 게임을 플레이 하면 25%의 추가 경험치를 제공한다. 이는 이전 이벤트들과 동일하게 전투자극제를 구입했으면 해당 효과와 덧셈 방식으로 중첩 적용되며, 이번주 패치와 함께 준비된 이벤트이다.
이번 패치에서는 사악한 전문가이자 많은 플레이어들이 기다려온 신규 영웅 어둠의 여군주 실바나스 윈드러너, 신규 전장이자 히어로즈 내에서 7번째 전장으로 소개돼 지하에서 새로운 형태의 공포를 선보일 전장 거미 여왕의 무덤, 진정한 팀 단위의 등급전으로 대결을 겨루게 될 팀 리그, 레벨 및 진척도에 따라서 풍부해질 추가 골드 보상, 유저 인터페이스(UI) 개선 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기다리고 있다.
추가 경험치 이벤트와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 포스팅(kr.battle.net/heroes/ko/blog/18375755)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직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지 않은 플레이어는 '히어로즈'의 공식 홈페이지(www.heroesofthestorm.com)에서 신청하면 된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