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현프리몰 창원점은 재개장 1주년을 맞아 오는 4월 1일부터 12일까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경품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창원점이 지난해 새롭게 리모델링을 통해 마산, 경남 일대 최대의 쇼핑몰로 다시 태어남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고객감사 행사를 진행하는 것으로, 창원점은 "2015 위풍당당 Festival" 이라는 타이틀로 4. 1(수)오프닝 행사는 지역의 패션 명소인 창원점 재개장 1주년을 축하하는 멋진 마칭밴드의 퍼레이드로 시작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창원의 패션 피플이 찾는 장소인 만큼 젊고 감각있는 다양한 경품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봄맞이 신상품 등으로 젊은 고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경품이벤트는 4월 1일부터~12일까지 1만원이상 구매고객이라면 응모가 가능하며, 1등은 100만원 온누리상품권(3명)이 증정되며, 2등은 삼성카메라 미러리스(5명), 3등은 삼성 갤럭시 탭10(10명), 4등은 온누리상품권 5만원(50명)등 보다 많은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기획되었다. 경품행사의 추첨일은 13일 오후 5시(트리스퀘어광장)에 진행된다.
주말에는 집중적으로 다양한 볼거리의 이벤트가 열려 고객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구매영수증과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에어볼게임에 참여하면 초콜렛과 사탕을 100%증정한다. 또한 봄날 "버즈 초청" 콘서트와 비보이 댄스 등의 다양한 문화공연과 봄맞이 꽃을 나눠드리는 행사도 진행된다.
또한, 이번 창원점 재개장 1주년 기념 "위풍당당 Festival"은 경남창원 MBC-FM (오늘 아침 정지영입니다.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오후의발견 김현철입니다), 부산창원 KNN-FM(공형진의 시네타운)등 라디오 광고가 방송된다. 자세한 내용은 대현프리몰 창원점 홈페이지(www.primall.co.kr/masan/)와 페이스북 창원점 이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6개월간의 대수선공사를 마치고 2014년 4월 1일 재개장한 대현프리몰 창원점은 다양하게 조성된 휴게공간과 고급화된 편의시설 속에서 모든 세대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행복한 쇼핑공간으로 재탄생 되었으며 에스컬레이터 및 엘리베이터 설치, 고객 편의시설 완비(지하주차장 시설, 유아놀이방, 휴게실 등), 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내부설비 개선, 에너지 절감효과, 상가활성화 등을 적극적으로 벤치마킹 하고자 타 지역에서 대현프리몰 창원점에 대한 견학이 줄을 잇고 있으며 각종 언론매체를 통해 국내 우수한 지하상가의 성공사례로서 특집 프로그램이 방영되어 소개되기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