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용감한 가족' 박주미, 박명수 백허그 자전거 데이트 '꽃중년 로맨스'

by

'용감한 가족' 박주미 박명수

방송인 박명수와 가상아내 배우 박주미의 꽃중년 달달 로맨스가 펼쳐졌다.

13일 방송된 KBS 2TV '용감한 가족'에서 라오스 콕싸앗 소금마을로 떠난 심혜진, 이문식, 박명수, 박주미, 강민혁, 설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주미는 못을 사오겠다며 철물점을 찾아 나섰다. 하지만 박명수는 박주미가 나가서 돌아오지 않자 "어디 있는 거야. 한 번 나가면 함흥차사야"라고 불안해하며 자전거를 타고 그를 찾아 나섰다.

박명수의 불안해하는 모습에 이문식은 "도망갔다고?"라고 물으며 놀렸고 심혜진은 "그 돈으로는 차비도 안 나온다"고 맞장구 쳤디.

하지만 한 시간이 지나도 박주미가 오지 않자 이문식과 심혜진도 진짜 걱정을 하기 시작했다. 이들은 박주미가 소금마을을 벗어난 것이 아닌가 어두운 표정을 지었다.

이에 박명수는 "당황스러웠다. 위험한데, 걱정이 많이 됐다"고 심경을 전했다.

이후 길 위에서 박주미를 찾은 박명수는 "걱정했다"고 말하며 자전거 뒤에 박주미를 태웠고, 박주미는 박명수 허리를 꼭 잡고 등에 기대 박명수를 기쁘게 했다.

박주미는 "저도 모르게 등에 기대게 되더라고요. 그건 정말 큰 거야"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박주미는 심혜진과의 갈등으로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용감한 가족' 박주미 박명수 '용감한 가족' 박주미 박명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