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유동근 전인화 부부, 이종석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과 전속계약

by

유동근 전인화

배우 유동근, 전인화 부부가 웰메이드 예당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가운데 부부가 나란히 소속사 한 식구가 된다.

2일 웰메이드 측은 "배우 유동근, 전인화가 웰메이드 예당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그 동안 유수의 작을 통해 국민배우로서 시청자들을 감동시켜 온 유동근과 전인화 부부가 더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유동근은 지난 해 '정도전'에서 이성계 역을 맡아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보인 한편,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는 이 시대의 아버지 상을 실감나게 표현하며 KBS 연기대상까지 수상, 명품 배우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전인화 역시 드라마 '신들의 만찬', '백년의 유산', '전설의 마녀'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특유의 아름다운 미모와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이어오고 있는 중이다.

특히 두 사람은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와 '전설의 마녀'로 주말 안방극장을 동시에 공략, 두 작품을 합한 시청률이 70%에 육박해 국민배우 부부의 저력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가족끼리 왜 이래'를 마친 유동근은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전인화는 '전설의 마녀'에서 차앵란 역을 맡아 카리스마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웰메이드에는 이종석, 김윤혜, 윤서, 강민아, 허은정, 최성민, 오연서, 진지희, 류화영, 나혜미, 송경철 등이 소속돼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유동근 전인화 유동근 전인화 유동근 전인화 유동근 전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