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1위 “내 아내 소유진은…” 절절한 부부애

by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외식사업가 백종원이 최종 우승을 차지한 가운데 아내인 배우 소유진에 대해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는 백종원이 스타들과 경쟁한 1인 방송서 우승을 거머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백종원의 요리 방송은 시청률 17.0%와 최고 접속자 2만6227명가 집계 되며 1위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종원은 김구라의 공격에도 굴하지 않고 요리 레시피와 먹방을 선보이며 반전 우승을 거머쥐었다.

백종원은 우승 상품으로 1분 동안 본인을 홍보 할 수 있는 이용권이 주어지자 "음식 사업을 하는 사람이지만 진짜 맹세하고 돈을 벌려고 음식 사업을 하는 게 아니라 좋은 음식 어떻게 싸게 팔 수 있을까 고민한다"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백종원은 아내 소유진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와이프하고 저하고 사랑하고 잘 살고, 절대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그런 거 전혀 없다. 와이프에 대해서 안 좋은 소리는 많이 없어졌는데 와이프 예뻐해 달라. 좋은 사람이고 착한 사람이다"라고 말했다.

특히 백종원은 "많은 분들이 저희 가정을 위해 생각해주셔서 감사하다. 좋은 모습 보여드리려고 노력한다. 와이프 사랑한다"라며 소유진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며 마무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개그맨 김구라, 백종원, 가수 정준일, 홍진영, 개그맨 김영철, 걸그룹 AOA의 초아가 출연해 경합을 펼쳤다. <스포츠조선닷컴>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백종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