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제작 전문 업체 카드큐가 각기 다른 수신인 주소를 무료로 인쇄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드큐는 2014년 대한민국 우수기업 고객감동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한 카드 제작 전문 기업이다. 포토청첩장 및 셀프 청첩장 판매 1위 유지하며 티켓 청첩장, 미니 청첩장, 손글씨 청첩장, 기성 카드, 기업 초대장, 돌 초대장 등 다양한 카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카드 업계 최초로 봉투주소 가변인쇄를 도입한 카드큐는 신규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장당 100원인 서비스를 1월 31일까지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 봉투주소 가변인쇄 서비스는 받는 사람의 각기 다른 주소를 봉투에 개별 인쇄하는 서비스다. 그동안 라벨 부착 및 손글씨로 주소를 기재하던 번거로운 작업을 카드큐에서 제공하는 양식을 다운로드해 주소 파일만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카드큐는 1월 중순 봄의 감성을 가득 담은 신상품 22종을 출시했으며 샘플 신청 및 상품 문의가 작년 동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예비 신랑, 신부에게 높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드큐 관계자는 "결혼 및 공연, 각종 전시회 준비로 바쁜 개인 및 기업 담당자들의 수신자 주소 인쇄 문의가 해마다 늘고 있다"며 "이번 봉투주소 가변인쇄 서비스 도입으로 많은 분들이 귀찮은 수기 및 라벨 작업에서 벗어나 쉽고 빠르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보내는 사람의 편리함 뿐만 아니라 카드를 받는 사람도 특별한 느낌을 갖게 하는 고객 만족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드큐는 25종 무료 샘플과 MD 추천 신상품 청첩장 3종을 추가로 무료 배송해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모바일 청첩장 무료제공, 샘플 후기 2만 원 혜택, 다용도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땡큐백 증정, 매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실시, 친절한 디자이너 시안 서비스, 각종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고 있다. 봉투주소 가변인쇄 무료 이벤트 관련 내용은 카드큐 홈페이지(www.cardq.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