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생활체육회(회장 서상기)가 오는 2월 1일까지 생활체육 대학생 명예기자 30여 명을 모집한다.
올해 4기를 맞이하는 대학생 생활체육 명예기자단은 각종 생활체육대회를 취재하고, 생활체육 현장의 미담사례를 수집해 국민생활체육회 SNS(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생동감 있게 전달하는 역할을 맡는다.
국민생활체육회는 2월중으로 명예기자단 선발을 완료하며, 선발된 명예기자는 올 10월말까지 8개월간 생활체육 현장소식을 전하는 통신원 역할을 하게 된다. 또 월간 소식지 '생활체육 7330'에 사진을 제공하고 모니터링할 예정이다.
양질의 기사를 제공한 명예기자에게는 적정 수준의 포상을 할 방침이다. 지속적인 활동을 한 명예기자를 대상으로 11월 중 수료식 및 우수명예기자 시상식을 가진다.
응모대상자는 운동과 건강, 생활체육 7330 캠페인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개인 블로그 및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는 학생이나 학보사 기자 및 신문, 광고, 홍보 관련 전공자는 우대한다.
지원방법은 국민생활체육회 홈페이지에 있는 지원서 및 활동계획서 작성 후 이메일(press@sportal.or.kr)로 제출하면 된다. 노주환 기자 nog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