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송지효 개리, 사석에선 '스킨십 수위' 이 정도? 허리 껴안고 바짝 밀착 '후끈'

by

송지효 개리

송지효와 개리가 실제 연인을 능가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7일 런닝맨 월요커플(Running Man Monday Couple)의 팬 페이지 SNS에 "지금 내 감정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이게 진짜?!!"라는 글과 함께 2014 SBS 연예대상에서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에 뽑힌 '런닝맨' 팀의 뒤풀이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유재석 이광수 지석진 등 '런닝맨' 멤버들 뿐 아니라 메이저리거 류현진도 함께해 이목을 끌었다.

그러나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끈 것은 '월요커플' 송지효와 개리의 과감한 스킨십이었다.

사진 중앙에 위치한 두 사람은 송지효가 개리의 목에 손을 두르고, 개리는 송지효의 허리를 꼭 껴안고 바짝 밀착한 상태로 안고 있는 모습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송지효는 개리 목에 손을 두르고 있으며, 개리는 송지효의 허리를 꼭 껴안고 어깨에 얼굴을 바짝 밀착한 채로 포옹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대해 송지효 측은 7일 오후 한 매체를 통해 "회식 때 월요커플이니깐 설정하자고 해서 찍은 거고, 연말에 다들 수고했다고 회식 때 즐겁게 여러 '런닝맨' 설정으로 찍자고 해서 찍은 사진 중 그 사진만 SNS에 올라온 것 같다"며 "워낙 멤버들끼리 친하다"고 말했다.

<스포츠조선닷컴>

송지효 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