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방학을 맞이해 기초영어/토익/토플/텝스/스피킹 등 외국어 공부에 대한 15학번 예비대학생들의 관심이 커진 가운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www.HackersIngang.com)가 오는 12일까지 '예비대학생을 위한 해커스 특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달 진행한 수험생 이벤트의 큰 성원에 힘입어 준비한 앙코르 이벤트로, 예비대학생 누구에게나 해커스인강 사이트에서 기초영어/토익/토플/텝스/스피킹 강의 중 3개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무료강의 지급 시 모바일 수강권도 함께 증정해 추가비용 없이 모바일로도 학습이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과 CGV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며, '대학생이 되면 하고 싶은 일'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자유롭게 작성하거나 SNS로 친구에게 알리면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30%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하여 예비대학생들의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쿠폰은 토익/토플/텝스&아이엘츠/영어회화&문법 강의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지급받을 수 있으며, 지급일로부터 한 달 간 유효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해커스인강을 결제하는 전원에게는 해당 강의의 수강기간을 10일 연장해주는 풍부한 혜택도 제공한다.
실제로 지난 이벤트에 참여한 예비대학생들은 "새내기 대학생이 돼서도 영어공부는 필수, 시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챔프스터디에서 열심히 영어공부 하고 싶습니다", "토익공부 해서 장학금 받고 교환학생 되고 싶어요", "토익공부 열심히 해서 좋은 직장에 취직하고 싶어요", "내가 하고 싶은 공부를 할 수 있다는 건 최고의 행운, 이제 진짜 나를 위한 공부를 해보고 싶다"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겨 외국어공부가 예비대학생들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임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제공하는 토익/토플/텝스&아이엘츠/스피킹/기초영어/영어회화 등 다양한 무료강의는 김동영, 한나 강사 등 해커스 대표 스타강사군단이 진행해 겨울방학 동안 외국어공부를 하려는 예비대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 전재윤 대표이사는 "수능 후 겨울방학을 알차게 보내야 대학생활이 수월해진다"며 "영어 성적 제출 시 교양과목 자동 대체/학점 반영이 되고, 영어점수가 높을수록 전과/교환학생 신청 시 유리하다"며 "학교 장학금/외국어능력 우수 장학금도 영어성적순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고 말했다. 이어 "각종 인턴/대외활동 지원 시에도 영어성적 제출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가장 기본적인 취업스펙이므로, 해커스인강을 통해 일찍 영어점수를 완성하고 유학에서 취업까지 다양한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인터넷교육/토익 부문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온라인 강의 누적 결제자수가 520만(중복 결제자 포함/2006년~2014년)에 이른다. 해커스어학원의 대표 스타강사진 김동영, 한승태 강사는 각각 네이버 카페 '토익캠프' 회원이 선정한 'BEST 토익 선생님 1위'(N=626, 2014.01.09), '토익 LC 1위'(N=1,678, 2014.06.12)에 올라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아울러 해커스는 지난 11월 21일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에게 사랑받은 15개 브랜드-토익/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Top Brand'에 선정돼 최신 트랜드에 발빠르게 따라가는 신뢰받는 브랜드임을 보여줬다. 구매경험, 선호도, 재구매 의향/추천의향 등 모든 평가지수에서 1위(300.0p)를 차지해 주목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