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 베이비 김범 러브신'
빅뱅 지드래곤이 안젤라 베이비와의 열애설을 해명한 가운데, 안젤라 베이비가 과거 배우 김범과 함께 출연한 영화가 다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8월 영화 '적인걸지신도용왕'의 공식 웨이보에는 김범과 안젤라 베이비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사진 속 김범은 어깨라인을 노출한 안젤라 베이비를 백허그 하고 다정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등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당시 김범은 절세 명기 예희(안젤라 베이비)의 정인이자 사건 해결의 실마리를 쥐고 있는 원정 역을 맡았다.
안젤라 베이비의 실제 연인은 중국 톱스타인 황샤오밍(황효명)이다. 4년째 공개 열애 중이다.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안젤라 베이비 김범 러브신 찍었었구나", "안젤라 베이비 김범, 같이 영화에도 출연 했었군", "안젤라 베이비 김범 러브신, 묘한 분위기다", "안젤라 베이비 김범, 선남 선녀", "안젤라 베이비 황샤오밍 연인 있었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드래곤은 22일(현지시간)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진행된 '2013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2013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MAMA)' 행사 전 아티스트 미팅에서 안젤라 베이비와의 관계를 묻는 취재진 질문에 "안젤라 베이비와는 친한 사이일 뿐이다"며 해명, 항간에 떠도는 스캔들에 대해 일축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