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박수진, 녹음실에서 '빛나는 민낯' 공개

by

걸그룹 슈가 출신 배우 박수진이 녹음실에서 찍은 민낯 사진을 공개했다.

박수진은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노래 녹음하고 왔어요! S.B(싸비)를 부를 땐 정말 멤버들의 소중함을 간절히 느꼈지요. 역시 내 집같이 편한 A파트'란 글과 함께 최근 찍은 사진들을 올렸다. 민낯의 박수진은 빛나는 피부와 빼어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편안한 옷차림의 박수진은 살짝 웃어 보이며 포즈를 취했다.

네티즌들은 '민낯인데도 너무 예쁘다', '피부에서 정말 빛이 나는 것 같다', '편안한 모습이 더 예뻐 보인다', '여신 강림이다'라는 등의 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02년 걸그룹 슈가의 멤버로 데뷔한 박수진은 드라마 '선덕여왕', '꽃보다 남자', '천만번 사랑해',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등을 통해 연기자로 변신했다.

한편 박수진은 KBS 드라마 스페셜 '큐피드 팩토리'에 출연한다. '큐피드 팩토리'는 연애경험이 없어 괴로워하던 한 작곡가가 혼자서도 사랑에 빠지게 해준다는 기계를 구입한 뒤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다룬 드라마. 박수진은 잘 나가는 발라드 여가수 시윤역을 맡게 된다. 박수진 외에도 배우 이희준, 김현중 등이 출연하는 '큐피드 팩토리'는 오는 31일 방송될 예정이다.정해욱 기자 amorr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