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에코브릿지, "나도 멘토!" tvN '힛 더 S 스타일'에서 뮤직 스타일 멘토링

by

MBC '나는 가수다'에서 탁월한 편곡 실력을 발휘하며 각광 받았던 에코브릿지가 '뮤직 스타일 멘토'라는 신개념 조력자로 등극했다.

케이블채널 tvN에서 방송되는 '힛 더 S 스타일(Hit the S Style)'에서 대학생들의 멘토로 활약하게 된 것. '힛 더 S 스타일'은 tvN이 삼성전자와 손을 맞잡은 프로그램으로 대학생들이 스타일 미션을 수행하며 경쟁한다.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8인의 대학생들은 2인 1조, 4개 팀으로 나뉘며, 4개 분야 최고 스타일리스트들의 멘토링을 받아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실현시키는 구성이다.

에코브릿지는 뮤지션의 자격으로 이 프로그램의 멘토로 참여했으며, 나머지 3개 분야는 패션 디자이너 최범석, 패션 사진작가 김한준, 페이퍼 토이 프로젝트 그룹 모모트가 맡았다.

'스타일'이라는 이름 아래 4개 분야의 전문가들이 경쟁하는 이 프로그램에 뮤지션인 에코브릿지가 멘토로 참여한 것은 이색적인 부분. 에코브릿지가 어떤 음악적 아이디어로 새로운 분야의 멘토링에 성공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코브릿지는 이번 참가자들 중 함께 할 대학생은 "'꿈이 많은 사람'이어야 하고 그 꿈을 현실로 그려 내기 위해 옆에서 최대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힛 더 S 스타일'은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4회에 걸쳐 방송된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