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냉풍 '15m'까지 시원함이 전하는 보국전자 서큘레이터

기사입력 2017-08-09 17:34:55

보국 에어젯 3D LED 서큘레이터 BKF-2277CBL
아무리 넓은 아파트나 사무실도 소형 '제트기 서큘레이터' 한 대로 폭염 걱정 끝!

강력한 냉풍을 직선거리 최장 15미터까지 보내주는 '보국전자 에어젯 3D LED 서큘레이터' 이야기이다. 디자인 소형가전 전문업체인 보국전자가 제트엔진 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서큘레이터로, 모델명 'BKF-2277CBL'이다.
울트라 부스터 모터와 제트 부스터 윙 효과
효과적인 에너지 사용방법
소형 날개가 만들어내는 바람이 15미터까지 전달되는 것은 보국전자만의 기술인 울트라 부스터 모터와 제트 부스터 윙 덕분이다. 이런 기술을 바탕으로 한국 주거환경에 최적화해 개발했기 때문에, 천장이 좁고 벽이 많은 국내 주택에서도 스크류 직진성 바람이 집안 구석구석까지 전달된다. 나선형으로 설계한 전면그릴은 바람의 방향이 왜곡되지 않도록 잡아 줘 사각지대에 고여 있는 공기를 풀어준다.

활용방법
보국전자 에어젯 서큘레이터는 단독으로 사용해도 더위를 잡아 주는 건 물론이고, 에어컨 앞에서 작동하면 에어컨을 약풍으로 가동해도 실내 전체의 냉방 효율을 훨씬 높여준다. 보국전자 에어젯 서큘레이터는 여름에만 쓰고 창고에 집어넣는 제품이 아니다. 겨울에 난방기구와 함께 사용하면 난방 효율을 크게 높여줘 가정이나 사무실의 난방비 절약에도 큰 도움이 된다.

기본 기능
풍향은 상하좌우로 조절되며, 유아풍을 포함한 4단계 바람세기 선택기능, 최장 8시간의 타이머 기능, 무선 리모컨 기능을 갖추고 있다.

보국전자는 1974년 창립 이후 제품안전관련 국무총리상, 대한상의 한국유통대상 제조부문 특별상, 등을 수상한 국내 최고 기술력의 디자인 소형가전 전문기업이다. 전국에 58곳의 A/S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서 편리한 사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보국전자 에어젯 3D LED 서큘레이터는 정식 유통업체에서 구입해야 A/S가 보장된다. 보장기간은 구매일로부터 2년이다.

이 제품의 정식 온라인 유통업체인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은 보국전자 에어젯 3D LED 서큘레이터를 소비자가 198,000원의 60%할인가인 79,000원에 판매한다. 인터넷 최저가보다도 2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보국 서큘레이터로 여름은 시원하게, 겨울은 따뜻하게 지내보자.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향수샤워젤' 8,900원 72%할인 '3일간만' 악마의 유혹~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

  • 기사리스트
  • |
  • 기사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