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인기 애니메이션 '라바'를 테마로 한 어린이 영어체험전이 펼쳐진다. 7월 4일(금)부터 9월 14일(일)까지 약 80일 간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서울시 강서구 위치)에서 열리는 '못말리는 라바의 English Playground(이하 '라바의 English Playground', 주최·주관·투자 ㈜에스피랩 ㈜정상JLS)'가 바로 그것.
두 개의 메인 체험존 외에도 아쿠아롤러, 범퍼보트 등 안전한 여름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광장이 준비되어 있으며, 라바의 에피소드 상영 및 라바 매직쇼, 벌룬아트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라바의 English Playground'을 기획한 에스피랩 안용남 대표는 "아이들에게 재미와 교육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여름방학을 맞아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라바 체험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체험전의 티켓은 오는 6월 20일(금)부터 7월 3일(목)까지 소셜커머스 '쿠팡'을 통해 정가의 40% 할인(어린이 일일권에 한함, 12,000원)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현장에서 구매(어린이 20,000원 /성인 10,000원) 가능하다. 기타 체험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larvaplay.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