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CLⅣ(www.cl4.co.kr, 이하 씨엘포)가 설 명절 동안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줄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 1,000명 테스터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테스터 후 후기를 올리면 추가 혜택도 가득하다. 제품 테스터 후 자신의 블로그에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적립금 5,000원을 추가 지급하며, CLⅣ 공식 블로그에 후기 URL을 남긴 사람 중 우수 후기자 10명을 선정해 콜라겐 추출물을 20% 함유하여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돕는 '콜라겐 리설전스 스템셀 비비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은 진생베리 발효여과물을 80% 함유해 피부의 영양 공급 및 탄력 증진을 도와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진생베리에 시너지 효과를 주는 아위버섯균주를 추가해 발효시킨 성분으로 피부 흡수율을 높이는 것은 물론 일반 진생베리추출물 대비 피부 탄력 증대 및 진정 효과에 도움을 준다. 특히 진생베리는 인삼 뿌리보다 사포닌 함량이 15배 가량 높으며, 인삼의 영양이 최고조로 달하는 4년에 한 번, 단 일주일만 열리는 귀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아미코스메틱 홍보 담당자는 "즐거운 명절이지만 정작 차례 음식을 준비하고 장거리 운전을 하다 보면 피부는 푸석푸석, 까칠해지기 마련이다.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진귀한 성분을 함유한 '진생베리 프리미엄 앰플'을 통해 명절 후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