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잉글리C,부산어린이유아교육용품전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07-22 10:53


영어교육 전문기업 튼튼영어(대표 오인숙)에서 출시한 엄마표 학습지 잉글리C(www.englic.co.kr) 는 7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어린이유아교육·용품전'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잉글리C는 이번 부산어린이유아교육용품전의 첫 참여를 기념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거리와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우선 잉글리C 부스를 방문 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새콤달콤한 비타민과 잉글리C 맛보기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박스에서 공을 골라잡으면 그에 해당하는 고급 지구본, 책꽂이 대용 북차트, 잉글리C 가방 등을 증정하는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양한 이벤트뿐 아니라 교재를 직접 보고 체험할 기회도 마련되며, 현장에서 구독을 결정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조건에 따라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잉글리C는 튼튼영어의 23년 교육 노하우가 담긴 합리적인 가격대의 엄마표 학습지로써, 3~7세 아이를 둔 엄마들이 영어를 쉽게 가르칠 수 있게 구성 됐다. 또한 매달 집으로 학습할 교재들이 배달되기 때문에 엄마들이 아이들의 학습량을 적절하게 조절할 수 있다.

부산어린이유아교육용품전은 부산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열린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