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가요소식] EDM 스타 카이고, 내년 2월 단독 내한 콘서트

기사입력 2024-09-09 17:07

[라이브네이션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Springboard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엔하이픈,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서 '더 시티' 프로젝트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 카이고 내한 공연 = 노르웨이 출신의 DJ 겸 음악 프로듀서 카이고(KYGO)가 내년 2월 28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단독 내한 콘서트를 연다고 공연기획사 라이브네이션코리아가 9일 밝혔다.

카이고는 2014년 공식 데뷔 싱글 '파이어스톤'(Firestone)으로 노르웨이 싱글 차트와 영국 댄스 차트 등 여러 국가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그와 셀레나 고메즈가 함께한 '잇 에인트 미'(It Ain't Me)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0위를 기록하고 29억회 이상의 스트리밍을 기록하는 등 히트했다.

▲ 엔하이픈, 인니 자카르타서 '더 시티' 프로젝트 = 그룹 엔하이픈이 지난 9일부터 이달 8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월드투어 '페이트 플러스'(FATE PLUS)를 기념한 도시형 콘서트 플레이 파크 '더 시티'(THE CITY)를 열었다고 하이브가 밝혔다.

이 기간 엔하이픈의 노래를 따라 부르는 '노래방 파티', 안무를 따라 추는 '랜덤 플레이 댄스' 프로그램, 분수쇼 등이 펼쳐졌다.

이번 자카르타 '더 시티' 프로젝트의 오프라인 이벤트 참여자는 총 1만4천명으로 집계됐다. 엑스(X·옛 트위터)에서 검색된 '엔하이픈 더 시티'(ENHYPEN THE CITY)는 약 9만2천건으로 나타났다.

tsl@yna.co.kr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