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연아 열애 인정, 김원중 ‘아이스하키계 메시’ 41경기 25골-24AS ‘차원 달라’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3-06 22:00


김연아 열애인정, 김원중 아이스하키 활약상 / 사진=온더스포츠(on the sports)영상 캡처

'김연아 열애 인정, 김원중 아이스하키 활약상 공개'

김연아(24)가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30·대명 상무)과의 열애를 공식 인정, 김원중의 '상남자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경기 영상이 공개됐다.

6일 김원중의 현 소속팀 대명 상무 측은 페이스북을 통해 '김원중의 골 장면 하이라이트 영상'을 개재했다.

이 영상은 온더스포츠(on the sports)가 편집해 유튜브에 올린 것으로, 김원중의 2013-2014 아시아리그 아시하키 및 국내대회 활약상을 담고 있다.

특히 김원중은 환상적인 몸놀림과 득점력을 과시하며 '아이스하키 에이스'다운 실력을 한껏 뽐냈다. 온더스포츠는 해당 영상에 '대명 상무 공격수 김원중 선수는 2013-14 아시아리그 아이스하키 41경기에 출장하면서 25골 2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는 글을 덧붙였다.

이날 디스패치는 김연아와 김원중의 데이트 현장사진을 단독으로 공개하고 열애사실을 보도했다. 이후 김연아 소속사 올댓스포츠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보도 내용이 대부분 사실"이라며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김연아 열애 인정 김원중 활약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연아 열애 인정 김원중 활약상, 진짜 상남자네", "김연아 열애 인정 김원중 활약상, 여왕 반할만", "김연아 열애 인정 김원중 활약상, 멋있다", "김연아 열애 인정 김원중 활약상, 아이스하키 재미있겠다", "김연아 열애 인정 김원중 활약상, 아이스하키계 메시 같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