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김연아 옆 안근영 ‘환상미모’ 아이스하키 선수 미모가 이 정도?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4-03-04 14:14 | 최종수정 2014-03-04 14:21


안근영(왼쪽) 김연아

'김연아 안근영'

여자 아이스하키선수 안근영이 뛰어난 외모로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3일 대한체육회 공식 트위터에는 "대한빙상연맹의 소치 올림픽 메달리스트 포상 수여식 종료 후, 빙상장을 방문한 김연아, 아이스하키 안근영 국가대표 선수. 안구 정화되는 미모"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연아는 수여식에서 받은 꽃다발과 포상증서를 품에 꼭 안은 채 우아한 미모를 뽐내고 있다. 특히 안근영은 꾸미지 않은 수수한 차림에도 불구, 또렷한 이목구비와 청순한 외모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앞서 안근영이 속한 여자 아이스하키대표팀은 2013 스페인 푸이그세르다에서 벌어진 국제아이스하키연맹(IIHF) 세계선수권대회 디비전 2 B그룹(5부)에서 우승을 차지, 디비전 2 A그룹으로 승격했다.

이에 안근영은 당일(4일) 자신의 이름이 포털사이트에 올라오며 인기를 실감하는 한편, 트위터에 "아직은 멀었구나. 몇 기사를 읽어봤는데 소개되는 내 프로필은 2012년 그때 바뀐 네이버 그대로. 우리가 작년 2013세계선수권 1위한 사실은 유명 스포츠 기자님들도 모르는 사실"이라는 글을 남기며 여자 아이스하키에 대한 무관심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김연아 옆 안근영 미모발산에 네티즌들은 "김연아 옆 안근영, 기죽지 않는 외모", "김연아 옆 안근영 연예인인줄", "김연아 옆 안근영, 예쁘다", "김연아 옆 안근영, 아이스하키 선수 미모가 저 정도?", "김연아 옆 안근영, 여자 아이스하키에 관심 좀 가져야겠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