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야구여신’ 최희, 요가몸매 ‘아찔 볼륨’ 건강미 과시

홍민기 기자

기사입력 2013-12-12 11:35


최희 KBS N 퇴사에 행보 관심

'최희'

KBSN 퇴사 소식이 알려진 최희 아나운서에 대해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1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최희 아나, 불륨감 넘치는 요가 몸매"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7월 공개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팟캐스트 방송 '최희의 건강홈런' 영상으로, 최희는 핑크색 운동복을 입고 요가에 열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녀는 요가 동작을 직접 따라하는 장면에서 육감적인 몸매라인을 과시, 남성 팬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는다.

이날 한 매체는 "최희 아나운서와 공서영 아나운서가 연예계 활동을 보다 활발하게 하기 위해 초록뱀 미디어와 전속 계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초록뱀 미디어 측은 "두 사람과 최종적으로 조율하고 있는 단계"라고 말을 아꼈다.

최희 아나운서는 1986년생으로 연세대학교 아동가족학과를 졸업, 2010년 KBS N에 입사했다. 김석류 아나운서에 이어 '아이러브 베이스볼'을 진행하며 야구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4년 만에 KBS N을 떠나게 됐다.

한편, 당일 최희 공서영 아나운서의 소속사 계약 관련 소식이 전해지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두 사람의 이름이 랭크, 야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