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F1 머신, 전국을 누비며 게릴라 로드쇼 개최

남정석 기자

기사입력 2012-09-13 16:29


◇13일 전남 광주 서구 롯데아울렛 월드컵점 앞 광장에서 열린 2012 F1 코리아 그랑프리 D-30기념 F1 머신 게릴라 로드쇼에서 전남 R-Stars 소속 한예나, 최윤례, F1 그리드걸들이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F1 조직위원회

F1 코리아 그랑프리 조직위원회는 대회 D-30일을 기념하고, 대회 붐 조성을 위해 F1 머신 순회 게릴라 로드쇼를 13일부터 10월 7일까지 개최한다.

이 행사는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을 포함해 광주, 목포, 순천, 광양, 여수, 부산, 거제 등 전국 주요도시를 순회하며 진행된다. 우선 13일 전남 광주 롯데아울렛 월드컵점에서 열린 게릴라 로드쇼 오프닝 세리머니에는 F1 조직위원장인 박준영 전라남도지사가 참석한 가운데 F1 홍보대사인 탤런트 이세창, 여성 레이서팀 전남 R-Stars(민영원, 이파니, 최윤례, 한예나 소속) 등이 참석해 F1 코리아 그랑프리의 성공적 개최를 응원하는 축하메시지를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홍보대사 팬사인회, 그리드걸 포토타임, 모터바이크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F1 머신 퍼레이드는 광주를 시작으로 나주, 영암, 목포, 강진, 장흥,보성, 순천, 광양을 거쳐 여수까지 펼쳐지며 모터바이크, 슈퍼카와 더불어 2004년 F1 그랑프리에 출전했던 재규어팀의 R5 F1 실제 머신이 퍼레이드에 참가해 일반인들의 관심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수도권에서는 15일부터 본격적인 F1 머신 게릴라 로드쇼가 진행된다. 전국 주요 유동인구 밀집지역 및 대학교를 대상으로 열리는 이 행사는 F1 머신 게릴라성 전시 및 그리드걸 포토존 등을 운영해 F1 대회 홍보는 물론 주말에는 F1 티켓 현장 20%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번 행사기간동안 게릴라 로드쇼에 참석해 F1 머신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F1 코리아 그랑프리 공식 홈페이지(www.koreangp.kr)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당선자에게는 국내 대명리조트 숙박권, 대명비발디 리프트권 등 총 760개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에서 세 번째 개최되는 F1 코리아 그랑프리는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에서 개최되며, F1 입장권은 옥션티켓(ticket.auction.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