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힘찬병원 김태균 병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오는 13일 방송되는 MBN 생생정보마당 '이수찬의 영웅본색'에 시민영웅의 건강주치의로 출연한다.
또한 각 지역의 힘찬병원 전문의들이 정밀검사와 함께 치료를 통해 영웅들의 건강을 체크한다.
13일 방송에서는 포항해양경찰서 소속의 정석현 경사가 시민 영웅으로 소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부산힘찬병원 김태균 병원장이 건강주치의로서 정석현 경사를 직접 만나보고 평소 느끼는 어깨통증에 대한 정밀 검사를 통해 건강상태 점검과 치료 과정이 소개될 예정이다.
또한 정석현 경사의 추천으로 무릎 질환 진단과 수술을 받는 민순복씨의 사연도 함께 소개된다.
MBN 생생정보마당의 '이수찬의 영웅본색'은 이웃을 보살피며 따뜻한 사랑을 나누고, 생명의 위험에도 굴하지 않는 숨어 있는 영웅들의 사연을 제보 받고 있다.
앞서 시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북한산 산악구조대 송한준 소방장을 시작으로 울산해양경찰서 해양구조대 정용수 경사, 부산 범일 119안전센터 이성훈 소방교, 바다살리기 운동본부 조상희씨, 영웅 미담 제조기 이윤진 구급대원, 사랑의 짜장차로 급식 봉사를 하는 오종현 대표, 재래닭을 보존하는 홍승갑 대표, 올림픽의 꿈을 이루기 위해 육상선수로 전향한 전 봅슬레이 국가대표 강한 선수, '김해 의로운 시민 제7호' 김기문씨 등 우리 사회의 다양한 영웅들의 활약상을 소개해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