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허브, 항노화 성분 'CGN NMN' 등 선보여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10-12 09:46 | 최종수정 2022-10-12 09:46



아이허브가 PB브랜드 캘리포니아 골드 뉴트리션(CGNㆍCalifornia Gold Nutrition)의 신제품 'CGN NMN'을 선보였다.

NMN은 니코틴아미드 모노뉴클레오티드(Nicotinamide Mononucleotide)의 약어로 데이비드 A. 싱클레어(David A. Sinclair) 하버드대학교 의과대학 유전학 교수의 저서 '노화의 종말(2020)'에서 소개돼 주목받고 있는 노화 방지 물질이다.

CGN NMN은 타 성분 없이 순수 NMN 성분만을 담은 영양제로 섭취가 간편한 분말 형태로 출시됐다. 또한 글루텐, 유전자 변형 성분(GMO), 대두 등 알러지 유발 물질이 포함되지 않았다.

이 외에도 '슈퍼 뉴트리션 오메가3' 영양제도 함께 선보였다. 1회 섭취량 당 400mg의 EPA와 250mg의 DHA를 함유하고 있으며 총 650mg의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다.

최지연 아이허브 코리아 지사장은 "한국의 스마트 컨슈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허브의 자체 브랜드 CGN과 슈퍼 뉴트리션은 엄격한 품질 관리 및 프리미엄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CGN NMN은 최근 항노화 물질로 주목받고 있는 새로운 영양제로 트렌드에 민감한 한국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