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초등학생 전용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신제품 출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2-08-25 13:39


써모스의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초등학생을 위한 새 학기 준비물 '마이 디자인 보틀 원터치 타입 시즌2'와 '마이 디자인 보틀 스트랩+원터치 타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스티커를 이용해 마음껏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 아이들에게 '나만의 특별한 텀블러'를 만드는 기회를 제공해준다.

써모스의 이번 신제품 2종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의 보틀에 토끼, 곰, 개구리, 우주, 코끼리 등 인기 테마를 담은 디자인 스티커를 가지고 마음껏 꾸밀 수 있다. 스티커는 방수 재질로 제작돼 물에 닿아도 잘 떨어지거나 찢어지지 않는다. 함께 제공되는 네이밍 스티커로 보틀에 이름을 붙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원터치 오픈 방식이 적용되어 아이들도 손쉽게 열 수 있으며, 열린 마개의 뚜껑은 젖혀서 고정할 수 있다. 덕분에 음료를 마시려고 텀블러를 얼굴 쪽으로 기울여도 마개가 얼굴로 떨어지지 않는다. 또한 잠금 고리가 있기 때문에 원터치 버튼이 자동으로 열려 물이 새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써모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디자인과 실용성이 모두 뛰어나기 때문에 초등학교 신학기 필수준비물로 손색이 없다"라며 "디자인 스티커와 네이밍 스티커를 활용해 아이들이 세상에 하나뿐인 텀블러를 만드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써모스는 마이 디자인 보틀 론칭을 맞아 써모스 공식몰에서 9월 4일까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몰에서 행사 상품 주문 시 주문서 당 사은품 1개가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사은품으로는 아이에게 뜻 깊은 선물이 될 지속 가능한 지구를 위한 국내 최초 '국내산 폐플라스틱'을 100% 재활용한 업사이클 필통을 마련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