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뉴트리원, '더블업 맥주효모 비오틴' 선보여…두피 브러시 증정 이벤트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8-24 08:21 | 최종수정 2022-08-24 08:23



㈜뉴트리원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가 100% 독일산 맥주효모와 비오틴을 담은 '더블업 맥주효모 비오틴'을 선보이고,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탈모가 중장년층에서 20~40대의 고민으로 번지면서 나이를 불문하고 모발 건강을 적극적으로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다. 대한탈모치료학회는 국내 탈모 인구를 1000만 명으로 추산하고 있으며, 실제 지난 2021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탈모로 병원을 찾은 환자 수는 24만명에 달한다. 이에 뉴트리원라이프는 남성들의 자신감을 풍성하게 채워줄 '더블업 맥주효모 비오틴'을 새롭게 출시했다.

'더블업 맥주효모 비오틴'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맥주효모와 비오틴을 한데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맥주효모는 모발, 피부, 근육 등 신체를 구성하는 단백질을 약 40% 이상 함유하고 있으며 현대인에게 부족한 다양한 영양분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블업 맥주효모 비오틴'에는 보리, 홉, 물 이외의 첨가물을 넣지 않고 고순도의 맥주를 추출하는 독일산 맥주효모만을 사용했으며, 1정에 맥주효모 복합분말을 90% 함유했다. 또한, 1정당 글로벌 비오틴 원료사인 DSM사의 비오틴을 900mcg 함유해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3000%에 달하는 비오틴을 섭취할 수 있다.

뉴트리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블업 맥주효모 비오틴'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두피 브러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G마켓, 11번가, 옥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마련된 증정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더블업 맥주효모 비오틴'은 해당 채널 외에도 쿠팡 및 뉴트리원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풍부한 영양소와 활력 에너지를 더해 남성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더블업 맥주효모 비오틴'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제품을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모발 관리에 도움이 되는 두피 브러시도 함께 드리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풍성한 자신감 되찾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