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고객과 환경보호 실천 캠페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06-02 09:58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환경의 날(5일)을 맞아 이달 말까지 고객과 함께 환경 보호 실천에 앞장서고자 '환경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함께 공감하고 생활 속 실천과 문제 해결에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의 '환경의 날 이벤트' 페이지에서 환경 보호를 위한 실천 사례 또는 계획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크인 시 직원에게 남긴 댓글을 보여주면 '켄싱턴 에코 텀블러'를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투숙 기간 중 제공받은 텀블러 지참 고객은 아메리카노 1잔도 무료로 제공받게 된다.

캔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월부터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한 '그린 스테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객실 내 무라벨 생수 제공, 친환경 소재로 제작한 테이크아웃 용기, 생분해성 친환경 포장 용기 및 세탁물 수거 봉투, 종이빨대 및 우드스틱 사용 등을 도입했다. 고객과 함께 친환경 여행 문화를 만들기 위해 그린카드 제도도 시행중이다. 2박 이상 투숙 시 침대 시트와 커버 교체 의사는 그린카드를 이용해 전달하는 것으로 침구 교체 및 정비 횟수를 줄여 환경을 보호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이밖에 환경영향 저감에 동참하기 위해 리조트 시설 내 전기차 충전소 설치, 전기 차량을 순차적으로 도입해 운영하고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