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더파라오S', 웰니스 제품으로 주목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2-04-27 09:52 | 최종수정 2022-04-27 09:52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헬스케어 기술이 총집약된 '더파라오S'가 건강한 휴식을 돕는 웰니스(Wellness)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더파라오S'는 바디프랜드의 베스트 모델인 파라오Ⅱ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마사지 모듈과 마사지 프로그램 등 기능이 대폭 업그레이드 된 혁신적인 제품이다.

천연 소가죽을 사용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천연 골드 색상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제정일치의 제왕 파라오의 품격에 걸맞은 현존 최상의 헬스케어 기술이 대거 적용됐다. 더파라오S는 '핑거무빙'이라는 바디프랜드만의 오리지널 기술이 적용된 대표 플래그십 모델이다.

특히 바디프랜드가 최초로 선보인 '명상,심상 마사지'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안전성도 최고 수준을 구현해 안전 센서가 장착으로 만에 하나 있을 수 있는 안전사고를 방지했고, 작동 중 전원공급이 끊길 경우를 대비, 정전되면 버튼 하나로 위치가 원상복귀 되는 '정전보호버튼'이 추가됐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더파라오S는 바디프랜드가 가진 독보적인 헬스케어 기술이 총 집약된, 안마의자의 경계와 영역을 넘어선 진화된 헬스케어 제품"이라고 밝혔다.


[사진자료=바디프랜드] 더파라오S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