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명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편안하고 안전하게 개인위생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TS후레쉬덴탈마스크'를 출시했다.
TS트릴리온 측은 다양한 범위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덴탈 마스크와 보건용 KF94 마스크와 함께 비말 차단용 마스크와 일반 마스크 등으로 제품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다.
연초부터 시작된 코로나19 확산에 확진자가 꾸준히 발생하면서 우리의 삶을 크게 변화시켰다. 계속적인 코로나19의 기승으로 장기전을 대비하여 사회적 거리 두기를 여전히 강조하고 있으며, 비대면 원격사회로의 전환 등 이제는 전 세계가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고 있으며, 일상생활 속 위생관리를 위해서 손소독제와 함께 마스크는 필수품이 되었다.
이어 "TS후레쉬덴탈마스크는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들은 TS레이온물티슈, TS데일리버블버블 등과 함께 TSG(TS GUARD)라는 브랜드로 통합 관리되고 있다. 착한 성분으로 만든 좋은 제품만을 고집해왔던 TS의 기업철학으로 탄생한 TSG 제품들은 TS가 만들면 다르다는 것을 보여 줄 것이라 믿는다. 또한 출시한 마스크는 이윤보다는 국민 건강증진 차원에서라도 가급적 최적가로 공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단백질 폭탄샴푸인 'TS케라틴샴푸'와 'TS케라틴트리트먼트'도 출시하면서 'TS샴푸'의 제품라인을 더욱 다양화하여, 소비자들이 니즈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헬스케어 사업 확장을 전반적으로 하여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