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CJ제일제당의 백설과 약 2달간 진행하는 '요리공작소' 티저 콘텐츠를 공개했다.
티저 콘텐츠 이후에도 '요리의 처음부터 끝까지'라는 테마로 8월까지 격주간 요리 인증샷 공유, 요리 뒷정리 꿀팁 자랑 등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7월부터는 매주 '주말의 요리공작소'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생활공작소 캐릭터가 명란 로제 파스타, 차돌 떡볶이 등 백설 제품을 활용해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레시피를 소개한다. 또한 레시피 콘텐츠를 활용하여 완성한 요리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해당 요리에 활용된 CJ제일제당 백설 제품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쿠킹 클래스, 영상 공개 등 생활공작소와 CJ제일제당 백설을 체험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프로젝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가족을 위한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유용한 생활 팁을 전달하기 위해 식품 브랜드 백설과 요리공작소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생활공작소의 주방용품과 CJ제일제당 백설 제품을 친근하게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