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마뷰텔'에 소개된 류스파 우미아시비 샴푸…"건조한 모발이 고민인 여자들에게 추천"

이규복 기자

기사입력 2019-10-29 14:01





지난 28일 네이버TV 웹뷰티방송 '마이뷰티텔레비젼'에서는 구구단의 나영과 하나가 출연해 손상된 두피와 모발에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계 샴푸와 컨디셔너 제품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두사람은 두피와 손상모에 특별한 케어를 해주는 제품으로 류스파 우미아시비 샴푸와 컨디셔너를 추천했다. 건조하고 손상된 머릿결이 고민인 여자들을 위한 샴푸로 추천하는 이 제품은 건강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고 합성계면활성제나 합성향료 등이 들어가지 않아 두피에 자극적이지 않고 순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후 실제 자신들이 다니는 헤어숍에서 직접 제품을 사용해 헤어를 케어하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다른 아미노산계 샴푸와 달리 풍성하게 거품이 잘나는 점을 장점으로 꼽고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두피까지 꼼꼼하게 잘 관리해주어야 함을 강조했다.

이어 나영은 두피 관리 꿀팁을 소개하며 비듬이 심한날에는 거품을 풍성하게 내어준 후 1분간 헤어캡을 씌워주면 두피 속 노폐물을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데 화학계면활성제가 들어있는 일반 샴푸와 다르게 아미노산계 샴푸이기 때문에 이러한 관리법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샴푸 다음으로 사용한 류스파 우미아시비 컨디셔너는 망고씨오일, 가수분해실크, 모즈쿠 성분 등을 함유하여 손상모의 효과적인 관리는 물론 수분증발을 보호해줘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과 두피를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마무리로 구구단의 하나가 전체적인 사용감으로 머리를 말릴 때 머릿결이 부드럽고 차분해졌으며 은은하게 감도는 시트러스향을 인상적으로 꼽았다. 또한 제품 사용후 빗질을 할 때 모발이 끊기거나 빠지는 현상이 덜해지는 것을 장점으로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제품은 류스파 공식사이트에서 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