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레이션 식품 전문 브랜드 '㈜식탁이있는삶(이하 식삶)'이 기존의 '식탁이있는삶' 순수식품몰을 스페셜티 푸드 플랫폼 '퍼밀'로 탈바꿈해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유례없는 파격적인 혜택의 '텐텐(10X10) 이벤트'를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식삶은 이미 익히지 않고 생으로 먹는 '초당옥수수' 품종 대중화에 크게 기여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동굴 속에서 큐어링(숙성)해 단맛을 더욱 끌어올린 '영덕 동굴 속 고구마', 국내 마늘 총 생산량 중 3.5%뿐인 3년 주아재배 '의성 한지형 토종마늘' 등의 스페셜티 푸드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스페셜티 푸드 플랫폼 '퍼밀'은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의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오는 11월 13일까지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제한 없이 10%를 마일리지 적립해주고, 제품 구매 리뷰를 남기면 기존보다 10배 많은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신규 회원 가입 시 10만원 상당의 할인쿠폰팩도 함께 지급한다. 이 밖에 카카오플러스친구 맺기와 친구 초대 이벤트를 통한 쇼핑지원금 지급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밀을 선보인 식탁이있는삶 김재훈 대표는 "퍼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티 푸드를 소비자 식탁 위로 올려,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가치 중심의 식문화를 경험하도록 하는 것이 우리의 기업 철학"이라며 "날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새로운 신품종 개발 및 시그니처 제품개발연구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론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혜택의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