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가오는 여름 휴가, 피부와 몸매관리 전문 강남 대표 마사지샵 '에스클래스스파' 인기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07-09 10:49



오는 7월 말부터 8월 초는 많은 직장인들의 여름휴가 기간이다. 한 달도 채 안 남은 여름휴가를 앞두고 휴가 장소를 정하는 것도 고민이겠지만, 더운 날씨에 맞춰 짧아진 옷차림도 신경 쓰게 된다.

휴가를 앞두고 단기간 안에 몸매 관리와 피부 관리를 준비하는 이들이 많다. 강남 청담 마사지샵 '에스클래스스파'는 완벽한 여름휴가를 만들어주기 위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에스클래스스파는 말 그대로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선사해준다. 샵 입구에서부터 아늑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과 마음을 편안하게 사로잡는다. 또한, 최대한 다른 고객들과의 동선이 겹치지 않게 해 프라이빗한 공간 속에서 서비스를 받도록 세심하게 신경썼다.

본격적인 서비스에 앞서 옷을 갈아입은 후 족욕을 시작한다. 발피로를 먼저 풀고, 온몸의 피로를 풀기 위함이다. 이 때 족욕을 하며 집중관리를 받고 싶으 곳을 미리 신청하고, 간단한 차와 견과류도 제공해준다.

에스클래스스파의 대표 프로그램인 'S CLASS 테라피'는 천연 해바라기씨 오일과 각종 엣션셜 오일을 배합하여 최상의 테라피를 선사한다. 가장 기본 프로그램인 디톡스 테라피는 1시간 동안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빠른 회복과 디톡스로 활기찬 업무를 도와주는 단시간 케어가 준비되어 있다. Vip 테라피는 에스클래스 스파 대표 테라피로 약 2시간동안 전문가가 고객들에게 맞는 세심한 케어를 진행하며, 발 각질제거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커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룸 테라피도 에스클래스 스파가 자랑하는 인기 프로그램 중 하나다. 스파를 통해 현대인들에게 피로회복과 불명증, 다이어트효과까지 볼 수 있다. 스파룸 테라피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와인과 치즈도 함께 제공되니 커플들에게는 로맨틱한 데이트 공간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에스클래스스파는 여름휴가를 앞두고 무더위에 태어난 7월과 8월 생일인 고객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7~8월생일 대상자들에게 VIP 테라피(얼굴포함)를 동반 1인까지 3만원 할인된 가격인 15만 5천원에 제공하고 있다.

여름휴가를 앞두고 매끈한 피부 관리와 몸매 관리를 고민하고 있다면 에스클래스스파에서 클래스가 다른 테라피를 받아보는 건 어떨까. 에스클래스스파는 9호선 삼성중앙역 6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