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엠허브, 사랑의열매와 사회공헌 업무 협약식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7-09 10:38



엠허브(대표이사 추성호)가 최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윤영석, 이하 서울 사랑의열매)를 찾아 사랑의열매 CRM 업무제휴 협약식을 했다.

이번 협약식은 엠허브의 광고송출 매체중 하나인 롯데시네마 스크린광고에 1억 원 이상의 광고가 진행될 경우 금액의 1%를 광고주 명의로 매월 기부하기로 약정하는 협약식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추성호 엠허브 대표이사는 "엠허브는 사회적 가치를 공유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사랑의열매와 한 CRM협약으로 본 사의 광고매출 증가가 곧 광고주의 기부로 연결되면서 모두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용희 서울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새로운 방식으로 기부문화를 선도한 엠허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CRM의 다양한 형태에 대해 널리 알려 더 많은 기업들이 동반성장할 수 있는 나눔에 동참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엠허브는 미디어 토탈 솔루션 제공 및 롯데시네마 스크린광고 판매와 잠서울 명동, 동대문 등 주요 요지의 전광판 광고를 소유, 판매하고 있는 종합 미디어 대행사이다. 대홍커뮤니케이션그룹(DCG)의 미디어 전문 대행사로 2002년 출범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