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례2>양재동에 사는 이모양(39)는 열이 많은 편이다. 집 앞 구민센터에서 요가를 배우는데 혼자만 사우나를 갔다 온 듯 얼굴이 빨개진다. 찬물로 샤워를 해도 그 열기가 식을 줄 모른다. 고민 중 지인의 추천으로 바디클렌저를 바꿨다. 샤워 중 클렌저 속에 멘톨성분이 온몸을 얼음장처럼 시원하게 만들고 소독하듯 개운함까지 준다. 대만족이다.
|
첫째 향이다. 클레마티스 비타민 클렌저는 고가의 최고급 향으로 제조했다. 일반 클렌저보다 30배 이상의 많은 량의 향을 넣고도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샤워를 즐길 수 있게 온몸으로 퍼지며 샤워 내내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향은 샤워후에도 지속적으로 몸에서 머물러 몸냄새와 악취를 잡는 역할을 한다. 사용자의 체취에 따라 향이 흡수되며 몸에서 나는 악취를 중화시킨다.
두 번째는 비타민이다. 클레마티스에는 비타민E 알갱이가 첨가 되어 있다. 항산화의 대표 성분인 비타민E는 피부의 노화를 막으며 탄력과 생기, 활력을 불어 넣는다. 샤워만으로도 탱탱한 피부로 활력과 생기를 넣을 수 있어 운동 후에 사용하면 좋다.
|
이처럼 사람의 악취를 중화시키며 최고급 프리미엄 향으로 승부하는 클레마티스 향수 비타민 클렌저는 부드러운 느낌에 은은한 '머스크'와 시원하고 활력 넘치는 '아쿠아' 2종이다. 스포츠조선 든든몰(www.dndnmall.co.kr)에서는 일주일간 71%할인한 9,800원에 판매한다. 1+1 하나 더 구매시 77%할인가인 15,400원에 판매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명품 'CNC' 금장퍼터, 71%할인, 20자루한정!
스포츠조선닷컴 김상범기자 namebu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