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파트 못지않은 뛰어난 상품성 지닌, 종로 '하이뷰디아트' 오피스텔 분양정보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9-12 13:32



오피스텔은 아파트 대비 매매가 자체가 저렴해 초기 투자 부담이 크지 않기 때문에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투자 상품이다. 최근에는 1~2인 가구의 증가와 가파르게 오른 아파트값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히기 때문에 흔히 매월 임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오피스텔은 제2의 월급통장이라고 한다.

'종로 하이뷰 디아트'는 108실의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 24실, 근린생활시설 11개실로 지하 4층 지상 13층 규모의 프리미엄 오피스텔이다.

전층 대부분의 세대가 청계천 조망이 가능하여 자연친화적 쾌적한 삶과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선착순으로 이뤄지는 분양은, 인근 개발 예정인 세운 재정비촉진지구와 연계되어 그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다. 1~2인 가구 선호도가 높은 소형평형 위주이고 전 세대 2.7m의 높은 층고로 혁신적인 주거공간을 만들었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또한 단지 내에는 방범용 CCTV와 차량 통제시스템이 구축돼 있어 최상의 보안 유지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그리고 동대문 쇼핑센터, 종로, 광화문, 을지로, 명동 등 전통적인 서울 4대문 안 도심권으로 뚜렷한 입지적 강점을 가지고 있다. 먼저 지하철 종로3가역(1,3,5호선), 을지로3가역(2,3호선)의 초역세권이며, 직선거리 약 200m 이내로 도보권 이용이 가능하다. 강북의 교통 요충지로서 청계천 조망, 남산공원,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장충단공원, 종묘 등 녹지 및 휴식 공간이 풍부하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탑골공원, 역사문화공원, 동대문 종로 도심을 도보로 다녀올 수 있으며, '종로 하이뷰 디아트' 앞으로 늘어선 청계천은 지친 현대인들에게 위로와 힐링을 가져다준다.

관계자에 의하면 "땅값이 평당 1억에 육박하는 위치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임대수익용 상품으로 교통 인프라(초역세권) 및 청계천 프리미엄, 신규 상품 공급 부족 등의 여건으로 보았을 때 조기에 분양이 완료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종로 하이뷰디아트는 창인터내셔날(주)가 시행(위탁자)하고 있으며, 정우개발(주) 시공하며, 코리아신탁 자금 관리를 하고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영상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