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GS샵, GS리테일과 공동 기획한 중소기업 PB상품 '수박주스' 판매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7-26 09:54


GS샵은 GS리테일과 공동으로 기획한 PB상품 '수박주스'를 30일 오후 12시 26분 GS마이샵 데이터 방송과 모바일, 온라인 몰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GS마이샵에서 선보이는 '수박주스'는 GS샵과 GS리테일이 협력을 통해 기획한 중소기업의 상품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노출함으로써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판로 개척과 매출 확대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된 상품이다.

'수박주스'는 추가적인 당류나 색소를 첨가하지 않은 100% 착즙제품으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아 가족들의 여름 음료로 섭취하기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원심분리기를 이용해 씨를 제거한 후 생산하기 때문에 과일음료의 식감을 저해하지 않는다. '수박주스'는 가공시 열을 가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처리하는 HPP(High Pressure Prrocessing)살균 공법을 사용해 과일의 향과 맛을 그대로 살려 벨기에에서 진행되는 '국제 식음료 품평원(ITQI)'에서 '2018 우수 미각상'을 수상했다.

한편 GS샵은 데이터 방송 GS마이샵을 통해 중소기업의 상품의 판로 확장을 지원한다.하루에 선보이는 40여 개 상품 중 70% 이상을 판로가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과 사회적기업 등의 상품을 우선적으로 편성하고 있다. 특히 올해부턴 GS리테일과 함께 중소기업 상품을 PB상품으로 기획, 판매 함으로써 온,오프라인 판로를 동시에 지원하고자 한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미래과학 로봇 특강! 드론 날리기, 물놀이까지 '초중생 섬머 캠프' 선착순 100명!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