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이 다가오면서 휴가 계획을 짜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바다와 섬을 찾아 힐링하고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국내 여행지로 통영이 각광받고 있다.
두 시간을 투자하면 섬 전체를 관광하기에 알맞다. 한려수도해상공원의 수려한 경관을 볼 수 있으며 옻칠갤러리를 비롯한 각종 미술관을 구경할 수 있다. 힐링되는 여행지를 찾고 있는 관광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또한 통영은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식도락을 찾는 분들에게 통영맛집은 꼭 들려야하는 필수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다. 그 중 가장 핫하게 주목받고 있는 통영맛집은 동원해물천국이다.
또한 요트 투어하기에도 좋다. 연화도 출렁다리 선착장, 욕지도 선착장, 비진도 선착장도 10분 거리 내에 있다. 이 때문에 관광코스를 짤 때 식사 걱정을 덜어낼 수 있다.
동원해물천국은 해물이 푸짐한 맛집이다. 국물 맛이 깊고 얼큰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철판해물탕의 원조로 생생정보통을 비롯 각종 방송에 방영된 적이 있다.
동원해물천국은 살아있는 문어, 전복, 키조개, 개조개, 가리비 등 다양한 해산물이 오징어, 게, 딱새우 특히 통영각굴과함께 일차로 주방에서 끓이고 그위에각종 살아있는 해물이 풍부하게 들어가기 때문에 모두가 가성비갑으로도 최고로 인정하며 푸짐하게 식사하기에 알맞다.
특히 맨 나중에 올라오는 문어는 환상적이다
문어랑 각종해산물은 오래끓이면 질겨지기에 살아있는 상태로 손님앞에 나온다고하네요
볼거리 먹거리가 좋은 동원해물천국에서 특히 싱싱한 남해안 해물을 한번에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각광받고 있다. 대표적인 통영 맛집인 동원해물천국은 통영이 가지고 있는 독특한 맛과 멋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
원조 해물탕집의 맛을 느끼고 관광까지 한 번에 고려하고 있는 분에게 동원해물천국은 훌륭한 선택지다.
동원해물천국은 "통영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남해안의 해물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다"며 "언제든지 오셔서 해물탕의 깊은 맛을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