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한 삶과 피부의 균형을 추구하는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AESOP)이 자외선 차단 효과의 가벼운 하이드레이터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SPF 30'을 출시했다.
이솝 코리아 관계자는 "땀과 유분이 증가하는 여름에는 특히 무겁거나 끈적거리지 않는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고객들이 증가한다"라며 "
한편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SPF30'외에도 바디 선케어 제품 라인인 '선케어 바디 듀엣 (93,000원대)'도 눈여겨볼 수 있다. 이솝의 '선케어 바디 듀엣'은 기존 제품인 '프로텍티브 바디 로션 SPF 50 PA+++(150ml/52,000원)'와 '페티 그레인 리바이빙 바디 젤(150ml/52,000원)'을 포함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시간의 야외활동에도 피부를 보호해줄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및 애프터 선케어 제품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솝의 신제품 '프로텍티브 페이셜 로션 SPF 30'은 6월 4일부터 전 세계 이솝 시그니처 스토어, 백화점 카운터 및 이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선케어 바디 듀엣'은 이솝 시그니처 스토어와 이솝 홈페이지 (익스클루시브 제품)를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