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이 여름휴가 시즌에 읽기 좋은 책을 한 곳에 모은 '책으로 떠나요! 북캉스 도서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대표서적으로 그림을 오리면서 눈과 손의 협응력,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 '블루래빗 첫 오리기', 30개 사운드 카드로 인기동요를 익힐 수 있는 '뽀로로 에듀동요 사운드카드', 엄마와 아이의 자존감을 찾게 해주는 대화방법을 소개한 '엄마의 말하기 연습' , 색칠하며 마음의 힐링을 찾는 '애뽈의 숲소녀 컬러링북'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서적을 찾아 볼 수 있다. 이밖에 '블루마토 지워지는 볼펜', '필립로지스틱 그라데이션 스티커 메모지', '카카오프렌즈 리틀프렌즈 스프링 노트' 와 같은 인기 문구 용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최근에 독서가 가을이 아닌 휴가시즌에 즐기기 좋은 힐링 취미로 부각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휴가기간에 부담없이 읽을 수 있는 인기도서들을 다양한 주제별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서점으로 약 600만 종의 국내외 도서를 판매하며 빠른배송과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로켓배송, 로켓직구로 도서를 구입하면 기본 5% 쿠팡캐시가 적립된다. 간편결제 시스템인 로켓페이를 이용 할 경우 추가로 2%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로켓배송 도서의 경우 주문 후 다음날까지 구입한 상품을 빠르고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