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듀이트리, 브랜드 모델 정해인 포스터 증정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5-01 14:12


듀이트리의 브랜드 모델인 '대세배우' 정해인.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대표 문시언)가 5월1일부터 H&B스토어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구 왓슨스)에서 브랜드 모델인 배우 정해인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배우 정해인의 브랜드 모델 발탁을 기념하는 동시에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서, 신제품인 픽앤퀵 마스크가 입점된 올리브영 590개 매장 및 롭스와 랄라블라 전 매장에서 진행된다. 포스터는 듀이트리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총 10만장이 배포될 예정이다. 포스터 배포 매장(올리브영)은 듀이트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듀이트리는 최근 첫 TVCF를 통해 바쁜 아침 빠르고 간편한 스킨케어를 돕는 '픽앤퀵 마스크'와 지친 저녁 깊은 수분 충전을 돕는 '딥 마스크'를 정해인 특유의 다정하고 훈훈한 이미지와 함께 담아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이번 포스터 이벤트는 듀이트리에 보내주시는 다양한 고객 의견을 적극 수용하고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배우 정해인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도약을 시작한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듀이트리의 철학과 제품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고객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