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날코리아, 휴먼그레이드 고양이 사료 브랜드 ‘퍼시캣’ 런칭

양지윤 기자

기사입력 2018-03-29 14:30


카디날코리아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카디날코리아에서 휴먼그레이드 등급 고양이 푸드 브랜드 '퍼시캣' 제품을 출시했다.

퍼시캣은 까다로운 입맛을 가진 고양이들의 기호성은 물론 건강한 단백질원과 미네랄, 비타민 등 영양체계까지 고려해 만든 휴먼그레이드 등급의 고양이 푸드 전문 브랜드다.

특히, 고양이의 소화를 돕고 알레르기 발생을 막기 위해서 최선을 다했다.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인 홀리스틱 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했다. 알레르기의 원인이 되는 감자와 곡물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고, 유전자 변형 농산물, 합성첨가제, 부산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무(無) 글루텐 사료로 소화가 잘되도록 했다. 또한, 수분유지공법과 수작업을 통한 재료 손질로 영양소의 파괴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건식 제품으로는 퍼시캣 드라이 푸드 레시피 연어, 치킨&칠면조 2종을, 습식 제품으로는 참치를 주원료로 한 프리미엄 캔 6종과 순살 닭고기를 주원료로 한 슈퍼 프리미엄 캔 4종을 선보여 반려묘의 식습관과 기호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카디날코리아 박호열 이사는 "퍼시캣은 미국에서 우수한 품질로 많은 인기와 좋은 평가를 받는 브랜드"라며 "퍼시캣으로 사랑하는 반려묘의 까다로운 입맛과 영양을 함께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퍼시캣 제품은 카디날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