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행사 기간 동안 매일 2상품을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늘만 특가도 진행해 고객들에게 득템 찬스를 선물한다.
이번 브랜드 세일은 왓슨스가 lalavla 로 새로운 변화를 시작하기 전, 새봄 맞이 뷰티&헬스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는 2030 고객들에게 최다 품목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
촉촉 매끈 커퍼 컨실러인 '메이블린 핏미 컨실러', 수분 밀착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루나 에센스 수분광 팩트', S/S시즌 신상 컬러가 출시된 '페리페라 잉크더에어리벨벳', 유리알 광택 타투 틴트인 '릴리바이레드 앙큼라이어 코팅 틴트' 등이 대표적인 봄 시즌 색조 화장품으로 화사한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되는 품목이다.
나를 표현하는 향기를 위한 필수 아이템 향수 역시 페라가모, DKNY, 폴스미스 등이 50% 할인하며, 랑방, 토미힐피거, 버버리 등이 40%, 지미추, 불가리 등이 30% 할인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나들이 이후 지친 피부 관리를 위한 아벤느 로씨옹 미셀레르100ml, 유리아쥬 제모스 토너,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밤 등 보습과 피부 재생을 위한 더마 케어 상품과 클렌징 상품과 마스크팩 등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아울러, 헤어 상품인 '로픈바오밥트리트먼트엣지 기획팩'과 '미라클아르간오일오리지널 기획팩'은 50% 할인을 진행하며, '더마&모어 시카트리트먼트 기획팩'도 4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바르는 향수 로션이라고 불리는 '아르투아향수바디로션(자르, 지미)', 봄맞이 필수 아이템 '쉬크인튜이션너리쉬먼트면도기'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다.
랄라블라 담당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랄라블라는 이번 브랜드 세일을통해 뷰티 상품 외에도 비타민 등 다양한 건강 기능 식품도 할인 판매한다"며 "세일의 불이 켜져 있는 일주일 동안 고객들이 마음껏 봄맞이 준비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